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방신기 활동중단, 그 배경과 미래는?

시사

by 편집국장 2009. 8. 27. 09:48

본문


 동방신기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고 밝혀 그 이유와 향후 활동 반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오는 8월29일 일본 오사카에서 예정된 야외 콘서트 에이네이션을 끝으로 '휴면기'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 배경은 일단 이번 소송에 참가하지 않은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MBC 드라마 '맨땅에 헤딩'으로 배우 데뷔하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은 자연스럽게 휴식기로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시아준수 믹키유천 영웅재중 등 3명이 7월3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법원에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내면서 사전 예정된 스케줄 이외 추가적인 일정이 잡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법원은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에 대해 9월11일 이후 판결을 내릴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법원이 어떤 판결을 내리더라도 이번 이번 사건의 갈등 봉합이 어렵다는 것이 지배적인 분위기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남성 그룹 동방신기, 최근의 정황들을 보면 그다지 미래가 밝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갈등이 원만히 해결되어 동방신기가 다시 한류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 해주기를 바랍니다.

 한편 현재 티워에서는
동방신기의 미래에 대한 토론이 한창입니다.


(이 글에 일부 포함 된 정보의 출처는 티워(제휴사인 스포츠서울닷컴 등 포함)로서 저작권은 픽플커뮤니케이션즈에 있고, 픽플커뮤니케이션즈의 일원이자 티워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필자는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