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라뱅크스 한복 인사 동영상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수퍼모델 타이라 뱅크스가 한국사랑을 과시했습니다.
타이라 뱅크스는 14일(한국시간) "해피 코리안 뉴 이어'(Happy Korean New Year!"라는 제목의 셀프 동영상을 트위터와 유튜브에 게재했습니다.
2분 44초 분량의 동영상 속 타이라 뱅크스는 분홍색 한복을 입고 한국식 큰 절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한국말로 인사를 전합니다.
타이라 뱅크스는 "(지금 입고 있는 옷은) 코리안 스타일의 전통 의상 '한복'인데, 상당히 아름답다. 이 옷을 사랑한다"라며 "2013년의 행복을 바라며 어른들에게 인사(절)을 하는 한국의 전통적인 새해 맞이 스타일이 매우 부러워서, '한복'을 입고 한국식으로 '큰절'하는 법, 한국말로 인사하는 법을 배우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타이라 뱅크스의 한복 동영상은 타이라 뱅크스의 절친이자 미국 최대 외주 제작사 '텐바이텐(10X10)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켄 목(Ken Mok)이 촬영했는데요. 켄 목은 '아메리칸 넥스트 톱모델(도전! 수퍼모델)' 등을 총괄한 미국 '리얼리티 쇼의 대부'입니다. 켄 목의 부인은 한국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혜리씨로, 동영상은 이혜리씨의 동생 집에서 촬영됐습니다.
역시 타이라뱅크스!
한복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번 일을 계기로 우리 한국인들도 우리 한복을 더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타이라뱅크스 노출 타이라뱅크스 몸매 타이라뱅크스 가슴
[Entertainment/Watching TV] - 라리사 말춤, 알몸 노출한 채 말춤…실제로 보니
[Entertainment/Fashion & Model] - 추자현 화보논란, 한복 입은채로 터질듯한 가슴 노출?
[Entertainment/Watching TV] - 한고은, 고혹적 자태의 섹시 한복 의상 화제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추천 버튼도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