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학선 일본반응 화제, 대체 뭐라고 했길래?

스포츠

by 편집국장 2012. 8. 7. 15:09

본문



양학선 일본반응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도마의 신' 양학선(20ㆍ한국체대)의 체조 금메달에 일본 언론과 네티즌도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체조 남자 도마 결선에 일본 NHK의 해설자로 나선 2004 아테네 올림픽 체조 금메달리스트 요네다 이사오는 양학선의 차례가 다가오자 "대단한 실력의 선수다. 이런 선수는 나오기 힘들다"라며 극찬을 보냈습니다. 이어 요네다 이사오는 "한국 체조가 세대교체가 잘 안 되는 듯 보였는데 양학선이 나타났다"며 일본 체조의 분발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일본 네티즌들도 커뮤니티 사이트인 2ch 등을 통해 양학선의 금메달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양학선의 경기 직후 일본 네티즌들은 "착지 후 주변의 반응만 봐도 저건 금메달이다", "저 선수가 자신의 이름을 딴 기술을 가지고 있는 선수인가", “큰 대회에서 한국인들은 멘탈이 너무 강하다” 등 감탄과 질투가 섞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양학선은 6일 오후(한국시간) 영국 런던 노스 그리니치 아레나에서 열린 2012 런던 올림픽 체조 남자 도마 결선에서 평균 16.533점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Sports] - 아이데미르 미모 화제, 섹시한 그녀를 한국 용병으로?


[Sports] - 수구 생중계논란, 수영복 찢고 가슴 그대로 노출…대체 왜?


[Entertainment/Watching TV] - 아오이소라 매국녀 등극, G컵 가슴은 중국인들 차지?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