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상무 소똥파우더, 얼굴에 똥칠한 사연…대체 왜?

연예

by 편집국장 2011. 8. 30. 17:41

본문


유상무 소똥파우더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케이블 TV MBC 에브리원 '복불복쇼2'에서 박복남으로 맹활약 중인 유상무가 세계의 이색 음식들을 먹다 못해 이제는 얼굴에 칠하는 일하게 됐습니다. 이번 '커플 복불복'에서 사상 최악의 남남 커플로 최악의 음식들만 맛봤던 그가 이번에 당첨된 것은 바로 '소똥 파우더'였던 것입니다.

남남 커플인 오지헌과 '소똥 파우더'와 '소똥 지약' 중 하나를 택해 직접 체험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오지헌과 유상무는 서로 '소똥 파우더'를 차지하기 위해 주사위 사투를 벌였습니다. 

유상무는 "똥칠은 나의 것", "제발 얼굴에 똥칠을 할 수 있게 해줘"라며 간절히 소원을 빈 끝에 드디어 오지헌과의 대결에서 승리 '소똥 파우더'를 쟁취하게 됐습니다.

'소똥 파우더'는 인도에서 실제로 사용되고 있지만 아직 국내에서는 한 번도 소개된 적 없는 따끈따끈한 신상 화장품입니다. 소똥 파우더를 얼굴에 바르는 유상무의 얼굴은 점점 어두워졌고 유상무는 촬영 내내 씻지도 못하고 '소똥 파우더'를 얼굴에 바른 채 마지막까지 촬영에 임했습니다.

[Entertainment/Watching TV] - 정형돈 재벌사칭 화제, 과거에 S전자 2세 사칭?
[Entertainment/Watching TV] - 최효종 개콘 애정남 컴백, 애매한 것들을 정해주는 코너?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