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민정 엉덩이춤 화제, 카라 보다 더 SEXY한 이유는?

연예

by 편집국장 2009. 10. 20. 15:21

본문


배우 김민정이 카라의 엉덩이 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오는 11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히어로’에서 귀엽고 맹렬한 여형사 주재인으로 돌아온 김민정이 카라의 엉덩이 춤에 푹 빠졌다네요.

김민정은 ‘히어로’ 속 인기 가수로 깜짝 카메오 등장을 예고한 카라와 함께 오는 10월 22일 청주에 위치한 예술의 전당에서 극중 업무수행 차 잠입을 시도한 콘서트 장면을 촬영합니다. 이날 촬영장은 팬들에게도 오픈된다고 합니다.

이 무대를 위해 김민정은 카라의 안무팀으로부터 직접 안무를 배워왔습니다. 카라의 안무 팀 단장은 “기본적인 리듬감이 좋아서 굉장히 빠른 속도로 배우고 있다. 특히 김민정이 엉덩이춤의 가장 큰 포인트인 느낌과 분위기를 잘 표현해 카라의 느낌과는 또 다른 김민정만의 멋진 춤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네요.

김민정은 “처음 대본을 받고 내가 이 춤을 잘 소화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살짝 긴장하고 있다. TV로만 보던 엉덩이춤을 막상 추려고 하니까 민망하고 쑥스러워서 처음에 고생을 좀 했는데 하다 보니 재미도 있었고 즐거운 마음으로 연습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히어로’는 가진 것은 없지만 뜨거운 열정과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열혈 청춘들이 세상의 부조리한 상류층과 맞붙으며 벌어지는 작은 영웅들의 반란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