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식신원정대 등을 통해 더욱 유명해진 63뷔페 파빌리온은 국내 최고 수준의 조리진들이 만드는 신선하고 다양한 200여가지 맛의 향연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파빌리온은 국내 뷔페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매스티지(Mass+Prestige, 대중명품) 컨셉을 도입해 특급호텔보다 더 고급스럽고 뛰어난 수준의 서비스와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채광의 인테리어 또한 여느 특급호텔들과 견주어 결코 뒤지지 않으며, 근처에 63씨월드, 63스카이아트, 63아트홀, 63아트뮤지엄 등이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기념일 전날 예약하시면 국내 최고의 파티쉐들이 만든 기념케이크와 사진촬영 이벤트들을 서비스 해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아래 사진들은 제가 직접 찍어 야놀자닷컴에 제공한 것들입니다. 따라서 저작권 문제는 없습니다.
파빌리온 입구 모습입니다. 어지간한 특1급 호텔 뷔페와 견주어도 뒤떨어지지 않는 인테리어 입니다.
천장에 창이 있어 63빌딩을 올려다 볼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일식 코너입니다. 싱싱한 회들과 초밥, 그리고 정통 일식 우동이 있습니다.
파빌리온에 진열된 각종 주류들. 최고급 와인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한식 코너 입니다. 개인적으로 맨 오른쪽의 도가니탕을 매우 좋아합니다.
양식 코너에서는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 줍니다. 위 사진은 접시에 담아온 모습.
파티쉐들이 직접 만든 디저트입니다. 푸딩도 맛있더군요.
야놀자닷컴에는 이 밖에도 많은 맛집과 데이트코스 정보들이 있습니다.
http://yanolj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