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지역의 카슈미르 지방에서 결혼식 등의 특별한 날에만 먹는 진수성찬을 의미하는 말의 "와즈완"은 정통 인도요리 전문점으로, 우리에게 생소한 인도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메뉴로는 탄두리요리, 파니르, 볶음밥, 난 등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와즈완 세트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 인심이 매우 후하셔서(작년쯤에 처음 방문했을 때 인도 전통 음료인 라씨를 서비스로 주셔서 감동 받았다는ㅋㅋ) 제가 이태원에 갈 때마다 꼭 가는 곳인데 찍어둔 사진이 없어 커플&데이트코스 포털인 야놀자닷컴(http://yanolja.com)에서 가져왔습니다. 사전에 협의된 저작권 문제가 없는 사진들입니다.
가게 앞 전경입니다. 주변에서 아랍인들을 쉽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인도의 느낌이 나긴 하지만 인테리어가 현대식으로 되어 있어 조금은 아쉽습니다. 역시 내부 사진입니다. 주말에는 예약된 테이블이 많더군요. 인도의 대표적 음식인 난! 커리와 함께 먹으면 맛있죠!ㅋㅋ 평범한 포크, 나이프, 스푼인데 손잡이 부분을 도금한 것만으로 인도풍이 납니다ㅋ 맛있는 커리입니다! 이 집의 커리는 크게 콩, 양고기, 닭고기, 야채, 치즈를 원료로 한 것으로 나뉘는데 개인적으로 양고기가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