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이혼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김구라가 직접 솔직한 심경을 밝혀 네티즌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김구라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쳐 18년간의 결혼생활을 합의 이혼으로 마무리 하게 되었다고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원인은 집안 문제가 불거진 지난 2년 4개월 간 많이 싸우면서 날선 다툼으로 서로에게 큰 상처를 주기만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들 동현이는 성인이 될 때까지 김구라와 함께하고 아내의 채무도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아래는 김구라 이혼 소식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가정을 지킨다고 응원해주셨는데 실망스러운 소식 전해드리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저희 부부는 금일(25일)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쳐 18년의 결혼 생활을 합의이혼으로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개인적인 가정사이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상황이기에 고민 끝에 몇 말씀 전하고자 합니다. 집안의 문제가 불거진 지난 2년 4개월 간 한동안 참 많이 싸웠습니다. 하지만 날선 다툼이 계속 될수록 정말 서로에게 더 큰 상처가 되더군요.
병원에서 상담도 받아보고 작년엔 약 3개월 간 별거의 시간도 가져보았습니다. 저희 부부는 이런 일련의 일들과 대화를 통해 어느 정도 감정의 냉정을 찾았고 결국 서로가 좁혀지지 않는, 다름을 인정하며 부부의 인연을 마무리하고 동현이의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는게 낫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런 결정엔 제 어머니입장도 고려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이런 힘든 상황을 예민한 시기에 비교적 잘 견뎌준 동현이 때문에 저희들은 서로에게 조금씩 양보할수 있었고, 항상 동현이에게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고2인 동현이는 성인이 될 때까지 저와 함께 생활할 것입니다. 동현이의 일이라면 언제든지 동현 엄마와 소통하고 동현이도 언제든지 엄마와 왕래하도록 할 것입니다. 동현이가 성인이 되어서 내린 결정은 존중할 것입니다. 그리고 동현엄마의 채무는 끝까지 제가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Issue & Opinion] - 김구라 공식사과, 정신대를 창녀에 비유했던 이유는?
[Entertainment/Watching TV] - 김구라 예언, 김제동 퇴출 예언…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