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말카페> 오렌지마말레이드 카페 <커피베이> 신메뉴 탐구!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5. 7. 27. 23:02

본문

요즘 금요일마다 여진구, 설현이 나오는 금요드라마 ‘오렌지마말레이드’를 보고 있어요

오렌지마말레이드는 인기 웹툰 원작의 드라마로 KBS2TV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방영 중인데요,

아쉽게도 이번주 금요일 12회 방영분이 마지막이라고 합니다…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정말 안타까워요

네이버에서 웹툰 평점이 9.9인데요, 실제로 웹툰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해요! 

드라마는.. 저는 재밌게 보는데, 남들은 다 안보나봐요…


여진구, 설현 그리고 씨엔블루의 이종현이 주연으로 뱀파이어와 인간의 사랑을 그린 청춘 멜로드라마에요! 다들 아마 보시면 배우들의 비주얼보는 재미로 보는게 어떤 의미인지 아실거에요~


7월17일날 방영된 11회에 여진구 엄마로 나오시는 이일화님의 직업군 카페가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그 카페는! 바로바로~ 얼마전 인기리에 방영된 <후아유>에서도 자주보이던 <커피베이>랍니다~ 


아! 참고로 오렌지마말레이드 촬영을한 매장은 <수원호매실점>이라고합니다! 

카페치고는 외관이, 와우! 너무 예쁘지않나요?





외관을 지나서 카페안쪽으로 들어오게되면~




 

커피베이만의 특유의 테리어가 담긴 전경이 요로코롬 나옵니다!

밖에 테라스도 있는건 센스!?


배우분들앞에 파란색 음료가 눈에 띄는데요

이 메뉴가 뭔지 방송을 보면서 꼭 알고 싶었어요! 저기 앞에 여자분이 왜 레몬을 꼭 짜고있는데.. 저게 무엇일까.. 왜 저렇게 열심히 레몬을 짜고있는것일까 궁금하지않으신지요!,


 


 


그리고 너무 예쁜 이일화님 앞에는 파란색 음료가! 

그리고 뱀파이어로 나오시는 안길강, 윤예희 선생님들앞에는 시뻘건 음료.. 드라마 내용상 저건…

피가 아닐까……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으으 무서워



여름이다 보니 저는 파란색 음료가 너무 먹고싶어요! 시원해보이지않나요?

시원한 바다색이네요~ 레몬까지 올라가있으니 상큼함이 절로 느껴지네요

그래서 제가 커피베이의 이 특정 음료와 빙수가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시원한 파랑색을 띄우고있는 커피베이의 신메뉴들이에요~

상콤한 레몬이 가뜩 올라가있는 블루캐니언 빙수와~ (아까 여자분이 레몬을 꾹 짜고있는데

이 빙수를 레몬을 꼭 짜서 먹어야한다네요!)

 

갈은 얼음이 듬뿍 올라가있는 시원함의 상징! 

블루캐니언 에이드에요!


두 메뉴 다 시원한 파란색이라, 더위를 한번에 없애줄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레몬도 상큼하게 올려져있고~ 시큼상큼할것같죠?ㅎㅎㅎ

사진하고 비주얼이 별반 차이가없다는것고 센스! 커피베이 좋아요 ㅎㅎ


저도 조만간 커피베이에 놀러가서 꼭 먹어보려고해요!

커피베이는 전국 400호점을 돌파한 커피 프랜차이즈로, 전국 어디에서나 만나볼수있다네요

저희 집근처에는 어디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지금 커피베이랑 휘닉스파크 이벤트중이라, 

블루캐니언 빙수나 블루캐니언 에이드를 먹으면 휘닉스파크 입장권을 무료로도 받을수있어요! 

얼른 소진되기 전에 다 같이 가서 커피베이 신메뉴를 먹어보심이 ㅎㅎㅎ 저도먹을거니까!

맛있는 신메뉴도 먹고, 재밌는 휘닉스파크도 가고!! 크 너무 좋죠

여름에 이만큼 좋은 이벤트도 또 없을것같네요


자 여기까지 오렌지마말레이드 카페, 커피베이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오렌지마말레이드 마지막회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다들 커피베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