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촌 맛집] 신촌 네이버후드, 다양한 수제맥주를 피자와 함께!

Delicious Love

by 편집국장 2015. 6. 14. 05:07

본문




신촌 맛집 네이버후드는 신촌에서 가장 핫한 피맥(피자+맥주) 전문점으로 뉴질랜드에서 오신 부부가 정성껏 운영하고 계시고 프랑스인 셰프의 피자를 맛볼 수 있으며 캐나다인이 운영하는 갈매기 브루어리의 모든 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홍대 근처와는 달리 신촌에는 크래프트 비어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보니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평소에 크래프트 비어를 좋아하는데다 페이스북에 자주 올라와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지난 주말에 시간 되는 직원들을 데리고 방문했습니다.




평소에 맥주를 좋아해서 맛있다는 곳은 다 가봤는데 네이버후드만큼 많은 종류의 크래프트 비어를 취급하는 곳은 처음이었는데요. 다행히 예쁜 사장님께서 맥주를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문제는 다 맛있게 들렸다는 거. 결국 4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샘플러를 주문해봤습니다.





샘플러를 주문하시고 네 가지 맥주를 고르시면 귀여운 샘플러잔에 맥주가 나옵니다. 맛도 맛이지만 보기에도 너무 예뻐서 여자친구랑 같이 가시는 분이라면 꼭 주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예쁘게 나온 샘플러 사진이 없어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맥주를 골랐으면 이제 네이버후드의 메인 메뉴인 피자를 골라야겠죠? 네이버후드의 피자는 다섯가지입니다. 가격은 13,500원~14,000원으로 프랑스인 셰프의 손맛을 감안하면 가격도 착한 편입니다.





저희는 일단 이 집의 메인으로 보이는 모짜렐라 수제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일단 비주얼부터 감동입니다. 피자에 대해서는 많이 아는 게 없어서 전문적인 표현은 모르지만 일단 예쁘게 생겼습니다. 피자에 얹어져 있는 바질잎도 뭔가 귀엽네요.


맛은 비주얼보다 더 놀라웠는데요. 피자를 특별히 좋아하는 편이 아닌 제게도 정말 감동적인 맛이였습니다. 진심으로 태어나서 먹어본 피자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허겁지겁 먹다보니 소스를 뒤늦게 발견했었는데요. 무슨 소스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소스도 맛있었어요.


한판을 순식간에 해치우고 다음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우리 회사 막내의 의견에 따라 베이컨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베이컨피자의 비주얼도 모짜렐라피자 만만치 않았는데 아쉽게도 잘 나온 사진이 없네요. 베이컨과 파프리카 할라피뇨 등으로 양파 등등으로 토핑한 피자였는데요. 할라피뇨 때문인지 매운맛이 강한 게 매력적이였어요. 매운 걸 못드시는 분들은 모짜렐라 피자를 추천! 


물론 베이컨 피자도 얼마 안 있어서 다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조용히 세번째 피자를 골랐습니다. 세번째 피자는 고르곤졸라!




이 집 피자 비주얼은 뭐 더 언급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네 명이서 이미 두 판을 먹었는데도 피자를 보니 다시 배가 고파졌으니까요.


주의사항! 흔히 드시던 고르곤졸라 피자를 떠올리시면 곤란합니다. 보통 고르곤졸라 피자들이 얇고 꿀을 찍어먹는 것과 다르게 네이버후드의 고르곤졸라 피자는 토마토베이스로 만들어져 있고 레알 고르곤졸라 치즈로 만들어져서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다소 생소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르곤졸라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치즈 중 하나로 전형적인 곰팡이로 만든 치즈라 독특한 맛이 납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이 드시던 꿀 듬뿍 찍어먹던 고르곤졸라 피자는 가짜였던 겁니다. (물론 다는 아니겠지만.) 맛이 굉장히 독특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모짜렐라 피자가 더.... 그래도 레알 고르곤졸라 피자를 맛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고르곤졸라까지 다 먹고나자 배는 불렀는데 워낙 주문하는 것들마다 맛있어서 샐러드도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리코타 치즈와 신선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샐러드였는데요. 리코타 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역시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샐러드는 인도 음식 난이랑 비슷한 빵과 같이 나오는데요.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정신없이 쓰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개인적으로 네이버후드는 오랜만에 찾은 자주 오고싶은 맥주집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었고 맥주들이 다 향이 굉장히 풍성하다는 것도 매력적이였습니다. 솔직히 피자는 별 기대 안 했고 맥주에만 관심이 있었는데 피자도 기대치를 훨씬 넘어서 좋았고요.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모짜렐라 피자가 갑 오브 갑입니다.


이태원이나 홍대와 달리 신촌에는 수제맥주를 파는 곳이 많지 않다보니(거의 없는 듯) 한동안은 신촌에서만큼은 경쟁자가 없을 것 같네요.


맥주와 피자 혹은 맥주나 피자 중 하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를 강추합니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3-24
전화번호 : 02-3143-4248
가격 : 
    피자:13,500원~14,000원
    맥주:5,500원~6,500원
    기타 안주:6,000원~14,000원
약도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