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짐스터게스 소주 기대돼, 배두나와는 어떤 사이?

연예

by 편집국장 2012. 12. 13. 12:43

본문



짐스터게스 소주 기대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주연 짐 스터게스가 이번에 한국을 방문하며 소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짐 스터게스는 13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호텔 무궁화홀에서 열린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내한 기자회견에서 “아시아 투어를 통해 한국에 너무 오고 싶었다. 영화에서 미래의 한국 남자 연기를 하며 한국인으로 살아서 애정을 느꼈다”라고 한국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밝혔습니다.


그는 이어 “영화를 찍을 당시 런던과 스페인을 배두나에게 구경 시켜줬는데 이제 배두나가 한국 구경 시켜줄거라 생각한다. 특히 소주가 기대된다”라며 한국을 방문한 소감을 말했습니다. 


짐 스터게스는 극 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태평양을 건너는 배에서 알 수 없는 병에 걸린 백인 변호사 어윙 역을 다섯 번째 2144년 네오 서울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에서는 순혈인간 장혜주로 출연했습니다. 두 이야기에서 모두 배우 배두나의 상대역으로 나와 커플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500년을 넘나들며 미스테리, 로맨스, 스릴러, 코미디, SF, 판타지 6가지 장르의 각각 다른 이야기를 하나의 서사시로 묶은 블록버스터입니다. 톰 행크스, 할 베리, 벤 위쇼, 휴 그랜트, 수잔 서랜든, 휴고 위빙, 짐 스터게스, 배두나 등 연기파 배우들의 다양한 변신으로 화제가 됐다. 오는 1월 개봉됩니다.


기대되네요!



[Entertainment/Fall in Movie] - 팀버튼 광장시장 등장, 빈대떡에 막걸리까지…대체 왜?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