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파구닷컴, 서로의 재능을 사고 파는 신개념 서비스!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2. 3. 12. 12:23

본문


가끔은 막막할 때가 있다. 시간은 없는데 급히 준비해야 할 여행 스케쥴이나 중요한 모임에서 발표해야할 멘트, 정보의 바다에서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모를 필요한 자료의 수집, 사이트를 홍보하는 방법, 간단한 디자인 편집, 번역 등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때로 이렇게 난감한 문제에 부딪힐 때가 있다.

그러나 이젠 걱정 뚝 이다. 단 돈 오천원이면 이러한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신 개념 소셜커머스 ‘돌파구 닷컴(http://www.dolpagu.com/)’이 그 해결사다. 

이 서비스는 각자의 개인적 재능을 사고파는 벼룩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누구나 곰곰이 살펴보면 한 가지씩의 재능은 있기 마련이다. 스케치를 잘 한다던가, 글을 잘 쓴다던가, 청소를 잘 한다던가, 검색을 잘 한다던가, 동영상을 잘 만든다던가, 선물 포장을 잘 한다던가 등등 자기가 가진 재능을 등록해 놓으면 이것이 필요한 사람이 구매하는 방식이다. 

더구나 이 서비스는 소통과 협력의 개념을 담고 있기 때문에 단돈 5천원으로 쌍방의 이익을 실현한다는 점에서 부담 없는 비즈니스이자 건전한 재능 나눔이다. 
최근 안드로이드폰 어플이 출시 되어 좀 더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되고 있으며, 아이폰 어플은 현재 재작 중 곧 출시 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