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유미 해명 트위터글, 황정음 겨냥한 것 아냐…진실은?

연예

by 편집국장 2012. 1. 12. 16:13

본문


아유미 해명 트위터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유미는 1월 12일 트위터에 "기사를 보고 놀랐습니다. 그동안 듣기 싫은 말 오해가 진실처럼 보도된 일에 대한 지침. 그래도 항상 응원해주시는 슈가 팬분에게 느끼는 미안함이 너무 커져서 말한 것 뿐입니다. 정음이에게 하는 말 절대 아닙니다. 걱정 시켜서 죄송합니다"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아유미가 이같은 글을 게재한 것은 앞서 아유미가 트위터를 통해 남긴 글이 황정음을 겨냥했다는 의혹이 제기됐기 때문입니다. 아유미는 11일 트위터에 "입은 사람 욕하라고 있는 것 아니야. 고맙다 미안하다 사랑한다고 말해보세요. 훨씬 예뻐보여요"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또 아유미는 일어로 "사람의 나쁜 것을 말하기보다는 사람의 좋은 것을 말할 입술에 키스하고 싶어진다. 사람의 나쁜 곳을 찾는 것보다 좋은 곳을 찾아내는 눈을 보고싶다"는 글을 추가로 올렸습니다.

아유미가 트위터글을 접한 일부 네티즌들은 아유미가 10일 방송된 KBS 2TV '스타인생극장'을 시청한 후 이같은 글을 남긴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황정음은 슈가 탈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인기가 제일 많았던 아유미를 언급했습니다.

방송 직후 아유미가 트위터에 이같은 글을 올리자 의혹은 더욱 커졌고, 소식을 접한 아유미가 직접 해명에 나선 것입니다. 황정음 측 또한 확대해석된 것이라고 일축했습니다.

이번 논란에 대한 진실은 아유미만 알고있겠지만 네티즌들의 확대해석으로 무고한 사람들이 상처를 받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Entertainment/Watching TV] - 아유미 트위터글 논란, 황정음에게 직격탄…황정음 반응은?

※ 저작권에 대한 내용으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