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드 아트 쇼', 홍대 클럽에서 그림이 발가벗는다!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1. 22. 16:31

본문

12월 홍대에서 그림이 발가벗는다!

<Nude Art Show>
(12/15)

²  란제리만 입은 모델들이 캣워크에 올라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국내최초 누드아트쇼!

²  8인의 프랑스 아티스트 크리스마스 특별 에디션들이 소개됨

²  홍대에 위치한 신개념 라운지바 클럽 ‘R408’에서 뮤직, 댄스파티와 함께 진행됨

한겨울 홍대에서 그림이 발가벗는다. 국내최초 에디션 판매 갤러리이자 해외 아티스트 에이전시인

<제이케이 에디션(이하 JK EDITION>은 오는 12월 15일 홍대에 위치한 라운지 바 클럽 <R408>에서 <누드 아트 쇼>를 진행한다. 뮤직, 모델 쇼, 예술 작품, 댄스 퍼포먼스가 혼합된 이번 쇼는 모델들이 란제리만을 입고 국내에 소개된 바 없는 프랑스 아티스트들의 크리스마스 특별에디션 작품을 국내 최초로 캣워크 위에 선보인다.

쇼의 장소는 클럽 <R408>으로 현재 클럽프렌즈에서 고위층 파티 장소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 외에 많은 브랜드들의 런칭 장소로 쓰이고 있다. 개방된 공간과 프라이빗한 공간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라운지에서 편안함과 고급스러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번 쇼는 낯설기만 한 미술의 세계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랑스작가들의 한정판(Limited Edition) 작품을 직접 구입할 수 도 있다.

<JK Edition>의 정혜정 대표는 “많은 분들이 저희 쇼를 선정적이라고 생각 하시는데 저희의 의도는 신선한 이벤트를 통해 진정한 현대예술의 모토를 전달하자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쇼에는 젊고

재능이 많은 프랑스 작가들이 참여하여 정말 재밌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라고 설명하며 이번 쇼에 대한 강한 의지와 자신감을 밝혔다. 이번 쇼의 관객수는 총 400여명으로 예상된다.

<JK Edition>의 김현우 공동대표는 “이번 행사에는 문화예술계, 패션계, 벤처 관계자 ,연예인 등 

다양한 분야의 VIP등을 초대하는 재미난 행사가 될 것이다.앞으로 JK Edition 은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와 스마트폰 및 최신 IT 기술을 활용해 전세계 작가들의 아트를 알리고 판매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갤러리가 되고싶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JK Edition은 2010년 부터 해외아티스트 에이전시를 해왔으며, 다수의 전시를 통해 해외아티스트를 한국에 알려왔고, 최근에는 온라인을 활용한 작가 홍보 아이디어를 생각해내어 벤처기업들과의 협업을 진행중이다.

또한 수익금의 일부를 문화예술진흥사업 및 후원 기금으로 마련하고, 미술대중화를 위해 일반인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문화예술 행사도 기획하고 있다.

출판 , 미디어 , 도심미화사업 , 자연친화 그래피티 등을 이용하여 수익보다는 사회적 기업의 성격을 나타내는 일들을 진행한다.

<일반인들이 쉽게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대중 문화 예술을 만들어 가는 길> 그것이 바로 제이케이 에디션(JK EDITION)이 나아가고자 하는 길이다.

JK Edition Co., Limited

Art makes you Special!

Website: www.jkedition.com

Facebook: www.facebook.com/jkedition

E-mail: ceo@jkedition.com/ art@jkedition.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