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센텀뷰라움 소형오피스텔에서 드리는 투자특권!!
▶ 센텀시티 내 소형오피스텔
▶ 소형오피스텔 거실에서 펼쳐지는 웅장한 광안대교와 마린시티의 바다 조망권
▶ 백화점 등 편의시설, 더블 역세권, 편리한교통 고루 갖춰
▶투자의 삼박자 (소형오피스텔, 전망, 역세권위치)
센텀뷰라움에서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내에 소형 오피스텔 분양을 준비하고 있다. ‘센텀뷰라움 ’오피스텔 은 부산 해운대구 우동 1508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6층 ~ 지상 35층 1개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59.904㎡ 279실93.891㎡ 31실 규모로 총 310실로 구성되어 있다. 센텀뷰라움의 큰 장점은 6층이상부터 거실에서 광안대교 조망이 가능하며 전 평형이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있다.
▶ 주변시세보다 분양가를 낮추어 가격 매리트 높아
‘ 센텀뷰라움’ 오피스텔은 센텀시티 내 몇 안되는 업무용 소형 오피스텔이다. 게다가 센텀시티내 위치한 타사오피스텔에 비하여 분양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 3,3㎡당 부가세별도 약 650만원대~ 로 가격 경쟁력이 높다. 실제로 인근에 위치한 “W”주상복합의 경우 3.3㎡당 평균 1,600만원대에 분양 예정이며 센텀시티 내 주택가격은 부산에서 가장 높은 수준이다. 앞으로도 부산지역 주택시장은 소형평형이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측면이 많아 부동산 전문가들은2012년에도 전반적인 부동산 가격이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전망을 내놓고 있다. 또한 센텀시티 주변 부동산 사무실에 소형 오피스텔 실수요자들의 발길과 투자자들의 분양에 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한다.
▶ 부산의 강남, 센텀시티내 최고의 입지 자랑
‘ 센텀뷰라움’ 오피스텔은 국제비즈니스, 상업, 주거, 관광, 엔터테인먼트, 컨벤션센터 등이 어우러진 복합 기능 도시로 개발되고 있는 센텀시티의 내에 위치하여 최적의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국제업무, 엔터테인먼트, 호텔, 레저 등의 복합 건물인 108층 초고층 월드비즈니스센터(WBC)와 디지털 미디어존(DMZ), KNN방송국을 비롯한 부산영상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해운대구 신청사 건립(예정)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 센텀뷰라움’ 오피스텔은 단지를 중심으로 1~2블록 내에 세계 최대 규모의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과 롯데백화점, 홈플러스가 들어서 있으며 현대백화점이 유통판매시설 개점을 추진함에 따라 초대형 유통단지가 형성될 전망이다. 또한 도보 5분 거리에 전시 컨벤션 센터인 벡스코(BEXCO)와 제2벡스코 건립 등으로 소형 오피스텔 수요가 많이 발생 하는 곳이다.
또한 부산 시립 미술관이 있어 각종 공연과 전시회, 행사 등 문화/예술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부산 지하철 2호선인 센텀시티역이 도보5분 거리이고 단지 가까이 시립미술관역이 있어 더블 역세권 이라는 점이 주목된다. 관계자에 의하면 센텀뷰라움 오피스텔은 분양 홍보관을 11월11일 오픈하였으며 11월 17일, 18일 양일간 청약 접수를 받으며 11월 23일~25일(3일간) 계약접수를 받는다고 한다. 자세한 분양에 관한 문의는 분양 홍보관에 문의하면 된다.
문의: 051-747-3133 http://www.centumviewra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