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유일의 100% 천연 여성청결제 제조업체인 caso(이하 카소)에서 개발한 카소 칸디큐(caso candi Q.)10ml 제품이 W-store에 입점 되어 이제 어디서든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카소 칸디큐는 이미 병원에서 지난 10여 년간 유통되고 있었으며, 여성 청결제 시장이 확산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은 제품이다.
그러나 이제품은 단순 여성청결제가 아닌 '경미한 피부질환의 보조요법제'로 식약청으로부터 의약외품으로 인증 받은 제품이다.
무엇보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2∼3회 분사 후 상쾌한 기분을 더해주며, 분사 후 따로 씻을 필요가 없어 편의성과 휴대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여성청결제는 천연성분, 한방성분을 추구 하지만 아직도 화학적인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기 때문에 유해하지 않은 청결제를 잘 골라야 한다.
caso에서 개발한 '카소 칸디큐'는 약산성을 유지하며, 계면활성제, 방부제 등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100% 천연 제품이다.
이외에 급성독성시험, 안점막자극시험, 피부자극시험, 구강독성시험을 통하여 천연제품으로서의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특허청으로부터 가려움과 관련된 '피부소양증 완화용 식물추출 조성물' 특허를 획득한 카소 칸디큐는 소비자들의 후회 없는 선택을 안겨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