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택알바구함, 퍼스트드림과 함께 부자가 되보자?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1. 19. 04:59

본문

안녕하세요~

퍼스트드림이라는

재택알바를 하고있는 딜러 홍이입니다..

한 동안 너무 오랫동안 포스팅을 못했더니

이제는 블로그가 아주 죽어버렸네요..ㅠ.ㅠ

요즘 경기가 정말 많이 어려운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본업과 같이 투잡으로

재택알바인 퍼스트드림을 하고있는데요...

사회적으로나 또 제주변의 지인들을 봐도

요즘은 하나같이 다 본업이외에 투잡을 찾고

또 그러한 수입없이는 생활이 어려울정도로

많은분들이 자신의 기본적인 수입이외에 추가적인

부수입의 일을 찾는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저 역시도 하나의 직업으로는

생활이 어렵다보니 현재는 퍼스트드림이라는

재택알바를 같이하고 있는것이구요~

다만 한동안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잠시

퍼스트드림을 일을 못했었네요~~

재택알바 퍼스트드림은 무엇인가?

퍼스트드림은

통신을 전문으로하는 회사로써

온라인상에 많은분들에게 새로운 일자를 제공하고

또 자신의 본업이외에 남는시간을 이용하여

돈을 벌수있는 새로운 시스템의 재택알바입니다..

퍼스트드림은 어떤일을 하는곳인가요??

퍼스트드림은 쉽게 말씀드리며

온라인상에 게시판이나,커뮤니티등

어떤곳이든 구애받지 않고 퍼스트드림에서

제공하는 홍보자료를 가지고 홍보글을 올리시는것입니다..

그렇게하여 그 홍보를 본 일반인들이 퍼스트드림의 회원이

되시어 나와같은 퍼스트드림의 딜러가 될 경우

실적 1건으로 인정하여 수당을 지급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수당은 얼마나 되나요???

수당의 경우 아래표를 참조해주세요~*^ ^*









그렇다면 퍼스트드림의 일은 어떻게 시작하고

언제부터 할수있는것인가요??

퍼스트드림의 일을 시작하시려면

우선 퍼스트드림의 정회원이 되셔야 합니다..

정회원이란?

퍼스트드림의 홍보일을 할수있는

회원을 명칭하는것이며

정회원의 자격은

퍼스트드림에서 제공하는 하나의 통신상품 (인터넷, 휴대폰)등을

업무용도의 기기로 제공받으신분들에 한해 정회원의 자격을 부여합니다..

위에 보시면 내용처럼 퍼스트드림은 홍보만해도 돈을 벌수있는 회사입니다..

하지만 많은사람들이 돈을 벌수있는 어떤도구를 주어도

자신의 게으름때문에 또 직업의식이없는 안일함때문에

이런한 도구를 잘 사용하지 못하고있습니다..

이 세상은 정보화 시대라고도 즉 새로운 정보가 나를 변화시켜줄수있고

또 그러한 정보를 얼마나 내가 알고있느냐에 따라서

나의 삶과 인생은 변화가 되는것입니다...

퍼스트드림 역시 자신이 하고싶을때

또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할수있다는 구속력이없는 자유롭게할수있는

재택알바이다보니 정말 이일을 열심히 집중하신 어떤 딜러님들은

집을 사신분이 있으실정도 너무나 대단한 사업이고

알바라고 하기에는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자신의 직업보다 몇배나 더 많은 수익을 벌수있는 하나의 수단입니다...

저 또한 퍼스트드림을 통해서 돈을 벌어봤고

또 퍼스트드림은 정말 끈기있게만하면 실적이 않생길수없는 일임을 너무나

잘 알고있기때문에 항상 그 끈을 놓지않고

저의 생활속에서 자유롭게 하고있습니다....

분명 퍼스트드림보다도 더 좋은 많은 부업들이 있을것이고

또 더 많은돈을 벌수있는 일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퍼스트드림은 내가 많은시간들이지 않고 또 나의 생활을 다하면서

언제든지 내가 원할때 일을 할수있는 한가지 돈을 벌수있는 도구이지

무조건 퍼스트드림이 최고이고 좋다고 말씀드리지는 않겠습니다...

그러니 혹시라도 저의 블로그를 보시고 관심이 있으시거나

아니시면 저와같은 딜러되시어 일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서 회원가입후 딜러신청을 하시면

퍼스트드림 본사상담원이 상담을 통해 자세하게 업무를 설명해드릴것이고

또 하시기전에 여러번 다시 퍼스트드림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것입니다..

그러니 궁금하신점이나 아니시면 저에게 따로 연락주시어도

언제든지 제가 직접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많은분들께서 자신의 생각을 변화시키어서

분명 지금보다도 더 낳은 또 새로운도구를 통해서 금전적인 충분한 여유가 생기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