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4S’ 출시, 호환되는 액세서리를 보니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0. 19. 00:15

본문


'아이폰4S' 출시로 규격에 맞는 새로운 액세서리 등이 등장할 예정인 가운데 
국내보다 빠르게 '아이폰4S' 출시가 된 일본에서 신기한 '아이폰4S' 용 이색 액세서리가 등장했다.

'Bunker Ring' 이라 불리는 이 액세서리는 '아이폰4S' 뒷면에 부착하여 손에 끼워 안전히 사용할 수 있고, 가로 세로 어느 방향으로도 거치가 가능하며 360도 회전 기능까지 가지고 있다.

손바닥 안에 감춰지는 작은 크기이지만, 최대 4KG 의 강력한 부착력으로 관련 ‘YouTube’ 동영상에서는 크기가 큰 아이패드도 마법처럼 들어 올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더욱 놀라운 건 일회성 부착이 아닌 반영구적으로 탈부착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iPhone4'S 의 주요기능 중 하나인 음성인식기술 'SIRI' 를 사용할 때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하다.

'Bunker Ring'은 'iPhone4S' 뿐만 아니라 '아이폰4', '갤럭시S2 LTE' , '갤럭시노트' 등 모든 스마트폰에 무제한으로 반복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고질적인 문제 중 하나인 낙하, 파손을 원초적으로 방지해 줄 것으로 보이며, 일반 케이스와 달리 'iPhone4S' 디자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이처럼 디자인을 넘어 실제 사용상의 유용함을 중요시하는 등, '아이폰4S' 발매로 액세서리 시장에도 작은 혁신이 일고 있다.

'Bunker Ring' 은 일본 최대 쇼핑몰인 '라쿠텐', 'Amazon JP', 'APPBANK STORE' 등 온오프라인 등에서 판매 되고 있으며 국내 온라인 샵, 국내 오픈마켓에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