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병헌 김민희 열애설, 소속사는 부인…진실은?

연예

by 편집국장 2011. 8. 30. 07:24

본문


이병헌 김민희 열애설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최근 패션업계를 중심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심상치 않다”라는 소문이 급속도로 퍼졌습니다. 두 사람 모두 톱스타이기 때문에 소문의 진위와 상관없이 연예계에서 큰 화제가 됐습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 BH엔터테언민트의 손석우 대표는 29일 스포츠동아와의 전화통화에서 “왜 근거도 없는 이야기가 이리 크게 퍼지냐”며 실소를 터트렸다고 합니다. 

손 대표는 이어 “이병헌은 7월 미국으로 건너가 지금 영화 촬영에 한창인데 이런 소문은 어디서 나오는 건지도 모르겠고, 한국에 없는데 왜 자꾸 이야기가 나오는지 불쾌할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을 촉발시킨 것은 지난해 공개된 소속사의 화보 사진입니다. 지난해 말 BH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화보 ‘Be Happy 프로젝트, 러브 액추얼리 2010’에서 두 사람은 연인 콘셉트로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것이 화제를 모았기 때문이죠. 화보 외에 지난해 방송한 ‘이병헌 다큐멘터리’에서 이병헌이 김민희 한효주 진구 등과 함께 다정하게 식사를 하는 모습도 공개돼 추측을 더욱 부채질했습니다. 

이어 손 대표는 다큐멘터리 속의 각별한 모습에 대해서도 “우리는 회사 분위기가 워낙 가족적이다. 한 배우가 참여하는 행사가 있다면 다 같이 움직이는 등 함께 모여서 응원해주고 다독여준다”면서 “그런 공식적인 자리가 아니면 평소는 얼굴도 볼 수 없는 사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이병헌은 4D 뮤직필름 ‘쉐어 더 비전’ 공개를 앞두고 있고, 올 연말까지 미국의 뉴올리언스에서 영화 ‘지아이조 2’를 촬영 할 계획입니다. 김민희 역시 일본 추리소설의 여왕 미야베 미유키의 동명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화차’(가제) 촬영에 한창이라고 합니다.

[Entertainment/Watching TV] - 김태희 베드신 속 글래머 몸매 논란…진실은?
[Entertainment/Watching TV] - 이민호 박민영 열애설, 이민호 공식입장 밝혀…진실은?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