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가 섹시퀸, 완판녀에 이은 새로운 수식어를 달았습니다. 스타가 광고하거나 사용하면서 그 수치가 단번에 만개 단위를 기록한다는 데서 생겨난 ‘만개녀’가 새로운 타이틀이라고 합니다.
이효리가 모델로 활동하는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는 자사 제품 킬블랙 아이라이너가 광고 2주 만에 5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한데 이어 6개월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클리오 모바일 페이지에서 이효리 메이크업 룩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은 건수가 3개월 만에 무려 2만회 이상을 기록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분석결과 이 수치 중 70% 이상을 차지한 것은 20대 여성들이었습니다. 이는 이효리가 젊은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로 자리하고 있으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점을 뜻합니다.
이효리, 대단하네요.
※ 저작권에 대한 내용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