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조 한국판 F4, 기억나세요?

역사&문화/Meet with Cutlure

by 편집국장 2009. 1. 20. 14:52

본문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꽃보다 남자'
대만판, 일본판에 이어 한국판 '꽃보다 남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만화책을 그대로 갖다 놓은 것만 같은(만화를 본적은 없지만ㅋㅋ) 
완벽한 F4와 금잔디!


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모두를 '꽃보다 남자'의 팬으로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모두들 원조 F4를 잊으셨다는 말입니까?

한국판 꽃보다 남자, 아니 한국판 F4는 사실 오래 전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누구인가?

바로~

 

개콘의 F4입니다!

좀 오래돼긴 했지만 다들 기억하실겁니다.

오지헌, 정형돈, 정종철, 김시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민이라고 해~"

훈남, 꽃남과는 거리가 먼 이들이, 자아도취에 빠지는 개그ㅎ

 

사실 개콘의 독설가 왕비호가 위와 같이 말하더라구요ㅋㅋ

저는 왕비호 말에 공감합니다ㅋㅋ

여러분도 공감하신다면 추천 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