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맛집] 서면 플로리안 셀러드바!

Delicious Love

by 편집국장 2009. 8. 3. 02:40

본문

장소명 : 플로리안 셀러드바
주   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 168-451 
찾아가는 길 : 서면 부전도서관 뒤 뱃노래건물 2층 (야외계단이 있어 쉽게 찾을수 있다)
전화번호 : 051-806-5498
영업시간 : AM10:00~PM10:30
가격대 :  샐러드바(런치:15,500/디너:19,500/휴일:19,500), 메인 디쉬:30,000~

 이미 부산의 대표적 셀러드바로 자리매김한 플로리안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지중해의 내음이 가득한
시푸드, 즉석 요리, 파스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즉석 요리 코너에서 맛 볼 수 있는 스테이크는  패밀리레스토랑의 그것과 비교했을 때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이 좋죠^- ^*  또한 최고의 파티쉐와 바리스타가 만드는 케이크와 커피들도 플로리안의 명성에 한 몫했을 겁니다~ (사진들은 보정하지 않은 원본 그대로 입니다)

 셀러드와 에피타이저들입니다. 다른 샐러드바들과 비슷하거나 조금 나은 정도입니다.

 인테리어 역시 다른 레스토랑이나 셀러드바와 비교했을 때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분위기 있죠?

 와인들이네요. 세계 각국의 유명한 와인들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는 것도 플로리안의 장점입니다.

 달콤한 케이크들과 바리스타가 막 만든 커피를 맛 볼 수 있다는 것도 플로리안만의 장점입니다.

 즉석 요리 코너에서 금방 주문한 닭고기 스테이크입니다. 먹음직스럽죠?

 최근에 플로리안 셀러드바 해운대점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하니 해운대로 피서가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대하민국 대표 커플 포털 야놀자닷컴(http://yanolja.com)에 방문하시면 더 많은 맛집과 데이트코스 정보들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들러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