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쉬크 쿼트로4 티타늄 면도기를 써보니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09. 7. 25. 23:51

본문


  면도기를 사러 동네에 있는 올리브x에 가보니 질레트(gillette)와 쉬크(Schick)의 면도기들이 눈에 들어왔다.
박지성 선수가 CF모델로 활약중인 질레트에 살짝 끌리기도 했지만, 결국 '국내 최초 티타늄 코팅'이라는 말과
세련된 디자인에 끌려 쉬크 쿼트로4 티타늄을 선택했다.

 쉬크(Schick)는 질레트, 도루코 등과 함께 세계적인 면도기 제조 회사로 쉬크의 가장 큰 특징은 '안전'이다.
써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면도날 부분을 세로로 와이어가 감싸고 있어서 면도 중 피부가 베이는 것을 어느정도 막을 수 있다.
(그림을 잘 보면 면도날을 수직으로 와이어가 감싸고 있다)

 쉬크 쿼트로4 티타늄을 선택한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세련된 디자인이다. 질레트의 면도기들도 멋지지만 왠지 면도기의 재질면에서 쉬크 쿼트로4 티타늄이 고급스러우며 세련되고 그립감도 매우 우수했다.

 쉬크 면도기를 사용해본 결과 사각사각 수염이 깎이는 질레트 면도기와 달리 소리 없이 '스르륵' 면도가 됐다.
또한 윤활밴드(쉬크, 질레트, 도루코의 모든 제품들이 윤활밴드의 설명에서 알로에와 비타민E를 언급한다) 또한 타제품에 비해 결코 뒤지지 않았다. 비 전문가인 나로서는 이러한 윤활밴드가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 수 없지만 확실한 것은 쉬크 쿼트로4 티타늄의 윤활밴드가 뛰어났다는 것이다.

평점을 매겨보면,
디자인 ★★★★★
성능 ★★★★☆
피부자극 ★★★★☆
그립감 ★★★★☆

종합 ★★★★☆ 

 사실 면도기는 디자인과 그립감뿐만아니라 성능에 있어서도 개인차가 크다.
위 리뷰는 어디까지나 나의 경험에 의한 주관적인 평가다.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쉬크 쿼트로4 티타늄 면도기를 여러분께 강력히 추천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