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노치즈>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의 그 베이글!

카테고리 없음

by 편집국장 2015. 8. 24. 17:03

본문





다들 한마음으로 무한도전 가요제 기대들 하고 계신지요! 저도 기대하고있어요!!
하긴..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군들 안그러겠어요! 2년에 한번씩마다 돌아오는 전국민의 축제인데 ㅠㅠㅠㅠㅠ 다

저는 지난 8월13일날 (회사도 빼먹고....) 가족들과 함께 평창 알펜시아를 다녀왔습니다!

약 4만명이 모인 그곳에 저도 함께 있었는데요!!
정말 기다림에 지치고, 많이타고, 배도고프고...... 사람도 많아서 무섭고......그랬지만은!! 그래도 정말 좋은 추억이였어요! 너무너무 재밌기도했고요!
저는 아직도 그 열기가 남아있는듯하네요 


다들 이번주 토요일 방송을 목빠져라 기다리고 계실텐데!
많이 기다리시고계신만큼, 여러분들이 더 재밌게 보실수있게 저는 스포사진을 올리지않겠습니다! 저 혼자 소장할거에용~~~~~~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실제로 이날 비도오고, 덥기도 하고, 사람도 많고.
기다림만 생각하면 다시는 생각하기 싫은 하루네요 ㅠㅠㅠㅠㅠㅠ너무힘들었어요

그래도 이번 가요제때~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해서 무한도전측에서 소시지, 탄산수 그리고 오늘 제가 극찬을 할 베이글! 모노치즈 베이글까지!
관객들에게 나누어주셨는데요~
 
부스들 가운데에 가장 눈에띄는 오렌지색의 부스!
베이글을 나누어주는 모노치즈 부스덕에 관객들은 정말정말 무지무지 행복했습니다
아마 많은분들께서 공감하실거에요.

사실 이날 처음 모노치즈를 알게되었는데요!
가요제 당일 크림치즈 베이글을 받고, 먹고
정말정말정말 감동을했습니다.
진짜 너무 맛있었거든요... (말로는 형용되지 않는 맛이랄까나)

그래서 다시한번!
그맛을 느끼기위해 모노치즈를 방문했는데요~

매장 입구에요~
그날 무한도전 부스에도 오렌지색이 유독 눈에 띄었는데 ~
역시나 매장도 오렌지빛이 도는데요! 트레이드마크 색깔인가봐요




매장 사진입니다~ 역시나 오렌지색!
요즘 오렌지색이 왜그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작은 매장에 아기자기 예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상큼해요
메뉴 역시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실까봐 찍어서 올려요 !

저는 가요제날 먹은 <망고크랜베리 크림치즈홀>과 모노치즈 클래식 메뉴라는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그리고 저기 쉐이크 비주얼 보이시나요?ㅠㅠ
너무 맛있어보이는 저저저 쉐이크!
뉴욕 치즈케이크 쉐이크를 시켜보았답니다






일단 비주얼 ㅠㅠㅠ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음식도 너무 오랜만이야.. 정말 취향저격이였는데요

가요제날먹고 반한 그 주인공!
망고크랜베리 크림치즈홀 bbbb
말로 형용할 수 없어! 매일먹고싶어 엉엉
크랜베리 알갱이가 보이시나요, 실제로 먹으면 저 식감이 정말 어메이징합니다

그리고 쉐이크!!! 저 쉐이크!!!
치즈케익이 올려져있는 저 쉐이크는 진짜 천국의맛이였어요....
부드러운 쉐이크와 케익을 함께 입에 넣으면 ㅠㅠ잊을 수 없는 맛.....





물론 저의 사랑은 망고크랜베리였지만..
그릴드치즈샌드위치... 요아이도 정말 매력터졌답니다
치즈가 녹아서 입에서 사르르르르~~~♥
어떤 여자가 싫어할수있겠어요ㅠㅠㅠ 정말 사랑입니다
모노치즈는 그냥 사랑이에요

빵보다 치즈가 더 많은 천국ㅠㅠ평생 모노치즈에서 살고싶더랍니다






More Cheese, Less Stress 가 모노치즈의 슬로건이에요~~
치즈를 많이먹으면 스트레스가 떨어진다. 뭐 대충 요론 내용인데요!
너무 귀엽지않나요?
제가 생각해도 모노치즈를 많이먹으면 스트레스가 없을것같긴해요 bbbb




다 먹고 나오면서 외관도 찍어봤어요!
역시나 오렌지색!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요? 뭘해도 예뻐...♥


모노치즈는 오픈한지 1년만에 무려 직영점이 4곳, 가맹점이 55곳이나된다고하는데요! 5000만원대로 창업을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계의 ‘샛별’이라네요~

현재 가맹점도 모집하다고 하는데요~ 좋은 분들이 많이 창업하셨으면 좋겠네요!
진짜 맛있어서.. 단골들이 많이 생길듯!


더 자세한 내용은모노치즈 공식 홈페이지!

http://www.monocheese.co.kr/
>> 이쪽에서 보실수있어요 :) 많이들 찾아주세요!



모노치즈! 앞으로도 많이 놀러갈거에요~~
많이들 가보세요, 후회하지않을거에요!
모노치즈 뽀레버!



“본 포스팅은 Kompany93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