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당 허브랜드, 허브향 물씬 나는 데이트코스!

Delicious Love

by 편집국장 2009. 7. 20. 11:34

본문

장소명 : 원당 허브랜드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 198-85
찾아오는방법 :  대중교통 이용시 지하철 3호선 삼송역 5번출구로 나와서 마을버스 41번(구 1번)을 타고 종점으로.
전화번호 : 031-966-0365
영업시간 : 07:00~22:00 (연중 무휴)
가격대 : 입장료 무료 (판매 허브용품  1천원~5만원)

홈페이지 : http://www.wondangherbland.co.kr


 지하철 3호선 삼송역 5번출구로 나와서 마을버스 41(구 1번)을 타고 종점에서 내리면 원당 허브랜드가 보입니다.

 원당 허브랜드는 경기도 최대(3000평 규모)의 허브농장으로서 약 100여종의 허브를 비롯해 각종 화훼를 제배, 전시하고 있고,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허브랜드의 첫인상은 나무로 지어져서인지 따뜻하고 친근했습니다.  허브랜드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허브향으로 온 몸이 젖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만발한 꽃들은 두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보통 식물원에는 '손대지 마세요'라는 경고 문구가 적혀있는데 반해 원당 허브랜드에는 친절하게도 '허브를 쓰다듬어 향을 맡으세요'라는 푯말이 있어 좋습니다.

 허브랜드에서는 허브를 판매하기도 하는데, 구매하시게 되면 주인 아저씨께서 친절하게 고른 화분에 심어주십니다. 특이한 점은 집에서 기르던 허브가 병이 들거나 이상이 생기면 치료를 한 후 돌려주는 허브 병원도 운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신기하죠?

 그리고 허브랜드에서는 허브차, 허브 비누, 방향제 등 허브로 제조된 각종 용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곳과 차와 허브 쿠키를 즐길 수 있는 허브 카페가 준비되어 있어 연인간의 데이트뿐만 아니라 가족단위의 나들이 장소로도 제격입니다. 

 허브랜드 안을 구경하고 밖으로 나와보면 허브랜드에서 기르는 강아지들과 닭과 병아리들이 함께 뒤놀고 있습니다.

 옆에 있는 뜰에는 자연으로 장식된 예쁜 커플그네가 있는데 그네에 앉으면 마치 자연에 앉은듯한 느낌이 듭니다. 

 원당 허브랜드 5분거리에 국내 유일의 종마목장이있어 넓은 초원과 뛰노는 말들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 서삼릉이 있어 역사공부도 즐길 수 있으니 일석삼조가 따로 없죠?
 


더 많은 데이트코스 정보를 야놀자닷컴(http://yanolja.com)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