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얼 해명, '아니야' 한혜진 때문에 쓴 곡 일까…기성용은?

연예

by 편집국장 2013. 3. 27. 18:51

본문




나얼 해명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은 나얼이 작사 작곡한 노래 '아니야'를 전 여자친구인 한혜진의 얘기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얼은 윤하가 최근 발표한 ‘아니야’를 작사작곡한 나얼이 이 곡이 자신의 전 연인이었던 탤런트 한혜진과의 이별과 관련된 심경을 담았다는 추측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나얼(본명 유나얼)의 소속사 산타뮤직 관계자는 27일 한 매체를 통해 “‘아니야’ 가사는 이미 1년 전에 써 놓은 곡으로 그냥 슬픈 발라드곡”이라며 “해당 곡은 이미 1년 전에 가사를 붙였고 곡을 쓴 것은 그것보다 더 오래됐다”고 적극 해명했습니다.


최근 축구국가대표팀의 기성용과 열애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혜진은 나얼과 오랜 기간 공식커플로 지내오다가 헤어진바 있으며, 하필 ‘아니야’가 최근 공개됐다는 점에서 오해를 낳았던 것인데요. 이런 상황에서 나얼이 해명함으로 적극 진화에 나선 셈입니다.


기성용과의 뜨거운 열애설로 가뜩이나 심기가 불편할 나얼이 이제는 직접 해명까지 해야하다니, 정말 설상가상이네요.



[Entertainment/Watching TV] - 김태희 비 열애설, 터질듯한 가슴의 그녀가 군인과…진실은?


[Entertainment/Fall in Movie] - 원빈 수영 열애설, 터질듯한 가슴과 매끈한 다리로?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