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튜어트 충격발언, "나는 창녀다"…알고보니 진짜?

연예

by 편집국장 2012. 10. 9. 14:00

본문



스튜어트 충격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유부남 감독과의 불륜에 대해 창녀 충격발언을 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최근 영국판 <마리끌레르>와의 인터뷰에서 이에 대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의 루퍼스 샌더스 감독과 불륜 스캔들에 휘말려 팬들을 실망시켰는데요. 특히 이 때문에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연인이 된 로버트 패터슨과는 잠시 결별하기도 했습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난 창녀다”며 “편안함과 만족감을 느끼거나 한계에 내 자신을 억지로 밀어 넣을 때 중 언제가 가장 행복한지 잘 모르겠다. 세상에는 여러 유형의 행복이 존재한다. 난 두 가지 상황에서 느끼는 모든 행복을 감사하게 여긴다”는 폭탄 발언을 했습니다. 


거침없는 발언으로 반성하는 모습을 보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일단 로버트 패터슨과 재결합했습니다. 두 사람은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파트 2’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Entertainment/Feeling Music] - 강민경 붕대원피스, 터질듯한 가슴과 매끈한 몸매 노출


[Sports] - 수구 생중계논란, 수영복 찢고 가슴 그대로 노출…대체 왜?


[Entertainment/Watching TV] - 유인나, 상반신 노출한 홍종현 품에 안겨…지현우는?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