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류철민PD 티아라 섭외 거부, 화영 계약해지 후폭풍?

연예

by 편집국장 2012. 7. 30. 18:49

본문



류철민PD 티아라 섭외 거부 의사 표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류철민PD를 비롯한 현직 PD들이 티아라 중대발표 이후 그룹에서 퇴출된 화영을 지지하고 나섰습니다.


최근 그룹 내 ‘왕따설’, ‘불화설’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화영에게 티아라 소속사 측은 이러한 사실의 책임을 모두 화영에게 물으며 급기야는 계약해지 통보까지 내렸습니다.


이러한 사실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너무 가혹한 결정이 아니냐’며 그룹 멤버들이 현재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의 하차를 요구하고 있으며, 티아라의 진실을 요구하는 ‘티진요’까지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SBS 류철민 PD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이고 화영아. 이 오빠가 티아라는 앞으로 섭외 안할게”라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겼으며, 이 글을 접한 MBC 이상엽 PD 또한 “오~ 그럼 나도”이라는 글을 게재해 류철민 PD와 뜻을 함께 할 것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한편 티아라 계약 해지 통보를 받은 화영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진실 없는 사실”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김광수와 티아라가 의지있게 화영에게 사실상 폭력을 가하고 있는데요. 팬들과 PD들이 화영을 지켜주리라 믿습니다.



[Entertainment/Watching TV] - 티아라 화영 가슴 노출 논란, 의도된 노출이였다?



[Entertainment/Feeling Music] - 티아라 지연 동영상 유출 파문, 진실은?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