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인나 입장 표명, 지현우 고백에 대한 입장을 들어보니

연예

by 편집국장 2012. 6. 18. 12:58

본문



유인나 입장 표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인나가 입장을 직접 표명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6월18일 오전 한 매체는 유인나 지현우 공원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공개했습니다. 유인나 지현우는 공원데이트를 즐기며 서로의 어깨와 허리에 팔을 두르는 등 다정한 모습을 통해 '연인'임을 드러냈습니다. 


이 가운데 그간 침묵으로 일관했던 유인나 입장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유인나는 소속사 측을 통해서가 아닌 직접 자신의 입으로 열애설과 관련한 입장을 전할 계획입니다. 유인나 입장 표명 방법이나 시기 등은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유인나 SNS인 미투데이와 그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인 KBS 쿨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유인나가 어떤 통로를 통해 지현우와의 사이를 고백할지, 어떤 내용의 입장을 말할지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앞서 지현우는 지난 7일 오후 서울 영등포 CGV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종방연 현장에서 유인나에게 "사랑한다"고 깜짝 고백해 화제가 됐었습니다. 이로써 유인나는 지현우 고백 후 약 11일 만에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Entertainment/Fashion & Model] - 유인나 커플화보, 터질듯한 몸매 그대로 드러내?


[Sports] - 유인나 시구, 아찔한 초미니…엉덩이까지?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