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부공주의 얼굴축소경락, 얼굴축소는 물론 다크서클까지?

리뷰&광고

by 편집국장 2011. 11. 19. 05:04

본문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활동성이 적은 요즘 입맛이 살아 정말 살찌기 쉬운 계절인것 같습니다.

주변에 알고 지내던 지인분을 오랫만에 만나뵜는데 얼굴이 많이 이뻐지셨더군요.
예전과 달리 얼굴에 생기도 도는것이 인상도 밝아지고 인상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오랜만에 뵜는데 이뻐진이유가 무엇인가 물어보니, 얼굴경락을 받고 계시다고하더군요.

그리고 얼굴경락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시더군요.
본인은 얼굴의 대칭이 안맞고, 볼살이 축처진 타잎이여서 얼굴이 각져보여 성형수술을 생각하고, 알아보다 강남역에 피부공주의 얼굴축소경락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다는군요.

경락을 통해 살과 대칭을 맞춰줘서 리프팅효과를 나타낸다는 말이였는데, 꽤 그럴사 하더군요.
시간과 장소가 허락되면 저도 한번 받고 싶었은 마음이 굴뚝같았는데.. ㅎㅎ 여성전용샵이라고 하셔 아쉬웠습니다.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이래저래 자료를 찾다 보니 피부공주에서는 여러모로 얼굴경락 프로그램이 설명이 잘 되있는거같아 원리와 효과를 간단히 설명드려보면, 경혈점을 경락마사지로  얼굴로 올라오는 기혈의 흐름을 좋게 만들어 기와 혈의 흐름을 좋게 만들어  얼굴속에서부터 맑은 기운을 끌어올려 피부의 트러블,부종,불필요한 셀루라이트를 림프를 통해 혈액으로 배출시켜 얼굴을 맑고 환해보이는 얼굴로 만들어준다는 원리입니다.
 
이때 마사지로 근육의 스트레칭과 리프팅효과로 턱라인이 V라인으로 변화하고 얼굴이 축소되는 과정과,  피부속 엘라스틴조직을 재생시켜 얼굴의 비대칭과 다크서클을 완화 해소 시키는 과정으로 이루어진 관리라 하는군요.ㅎ

제가 만난 지인분도 얼굴형이 변화하고 인상이 좋게 바껴서 온걸 보면 임상적으로나 원리적인 측면에서 볼때 꽤 괜찮은 관리라고 생각되어지네요. 특히 요즘같이 성형수술을 해 인위적인 미로 비슷비슷한 얼굴을 만드는 것보다 자신의 얼굴에 좋은 기운을 내고, 얼굴형을 예쁘게 만드는 관리라 더욱 마음에 드는거 같습니다.

 
언제 시간이 되면 강남역에 피부공주라는 얼굴경락관리 받아보시는거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은 얼굴경락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미용에 관심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며 좋겠네요.
포스팅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pi-bu.com/dodo19/program/newface.php 를 참조하세요!  

[이미지와 원리설명은 피부공주 블로그에서 참조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