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킴 카다시안 섹스비디오 파문, 내용을 보니…문제는?

연예

by 편집국장 2017. 11. 27. 18:57

본문

킴 카다시안 섹스비디오 유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닷새 전 결혼한 미국 모델 겸 영화배우 킴 카다시안(Kardashian·30)이 예전에 찍은 섹스 비디오로 허니문부터 곤욕을 치르고 있다고 합니다.


25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킴 카다시안과 전 애인인 랩 가수 레이 제이(Ray J·30)의 섹스비디오가 빠르게 유포돼 300만 명이상이 영상을 공유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계 각국 공유사이트에서 카다시안의 섹스 비디오를 용이하게 다운 받을 수 있어, 논란은 더욱 확산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NBA 선수 크리스 험프리스(Humphries·26)와 결혼식을 올린 카다시안은 무명시절 철없던 실수로 달콤한 신혼부터 골머리를 앓게 된 것입니다. 사실 전 남자친구 레이 제이와 찍은 섹스 동영상은 이미 4년 전 유출됐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법적 소송에서 카다시안이 패소한 이후 500만 달러를 주고 동영상을 공개하지 않도록 합의했지만 이미 퍼진 동영상을 되돌릴 수는 없었습니다.

한편 킴 카다시안은 공교롭게도 앞서 섹스비디오가 유출된 바 있는 패리스 힐튼과 친구라고 합니다. 유유상종이군요.

[Entertainment/Fall in Movie] - 바이링 고백, 14세 때 성노리개로 전락…낙태까지?
[Entertainment/Fashion & Model] - F컵의 쿠마다 요코, 20대 여성 위한 섹스가이드를?
[Entertainment/Fashion & Model] - 섹스비디오 유출 자이링, 화려하게 복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