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은경 양악수술 사진 공개, 대체 성형은 왜 했나

연예

by 편집국장 2011. 8. 23. 16:52

본문

신은경 양악수술 사진 공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은경은 2개월 전 압구정동에 있는 한 치과에서 양악 수술을 받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연예계에 데뷔한 지 30년 차가 된 신은경의 얼굴을 모르는 사람이 없기에 양악 수술 후 달라진 모습은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은경은 한층 어려보이는 데다 얼핏 소녀시대의 윤아를 닮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신은경은 양악수술을 하게 된 이유와 관련 "개성 강한 캐릭터 만으로도 좋은 배우가 될수 있지만 강하지 않은 캐릭터도 잘 소화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었고 내 얼굴은 어려보이는 동안이 더 좋겠다는 판단으로 시술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은경의 양악시술을 한 강 모 치과의사는 "훌륭한 배우다. 많은연기자들을 봤지만 이렇게 프로정신으로 의욕이 넘치는 배우는 처음 봤다. 상담 내내 다양한 연기 캐릭터에 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했다"며 "수술 후 하룻만에 오렌지 주스를 마셨고 이틀후부터 죽을 먹었을 만큼 빠르게 회복했다"고 전했습니다.

신은경 측은 "현재 중국등 해외 진출에 관해 협의중이다. 새롭게 마음을 다지고있고 평소 양악수술에 관해 많은 공부를 했다. 지금의 병원도 지인의 소개가 아니고 직접 찾아간 것이다. 대표원장과 상담을 받고 수술결심을 하게됐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신은경은 지난해 '욕망의 불꽃' 종영 이후 현재 차기작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ntertainment/Watching TV] - 최아라 성형의혹, 보톡스에 양악수술까지?
[Entertainment/Feeling Music] - 수영 성형설, 그 진실 보다 중요한 것은?
[Entertainment/Feeling Music] - 제이비 가슴성형 논란, 진실은?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