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겨운 열애 고백, 1살 연상의 일반인 애인은 누구?

연예

by 편집국장 2011. 8. 23. 07:43

본문


정겨운 열애 고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정겨운이 1살 연상의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22일 정겨운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정겨운은 올 초부터 한 살 연상의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다. 상대가 일반인인 만큼 신상을 공개하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아직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갖기보다 좋은 사랑을 키워나가며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덧붙이며 정겨운의 열애 사실을 전했습니다.

정겨운의 여자친구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정겨운은 평소 솔직하고 꾸밈없는 성격을 자랑하는 만큼, 시선을 피하지 않고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전해졌습니다.

한편, 정겨운은 최근 종영한 KBS '로맨스 타운'을 통해 데뷔 후 첫 로맨틱 코미디물에 도전, 달달하고 로맨틱 남자로 변신에 성공했으며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Entertainment/Feeling Music] - 용준형 구하라 열애설, 대체 어쩌다 사귀게 되었나?
[Entertainment/Watching TV] - 남상미 열애, 이상윤과 친구에서 연인으로…왜?
[Entertainment/Feeling Music] - 장연주 돈스파이크 열애 새삼 화제, 대체 왜?

※ 저작권에 대한 내용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