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예슬 촬영거부로 ‘스파이명월’ 결방…대체 왜?

연예

by 편집국장 2011. 8. 15. 17:06

본문


스파이명월이 한예슬의 촬영 거부로 결국 결방이 결정됐다.

 

한예슬의 촬영 거부로 한예슬과 제작진 간의 갈등이 불거진 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명월’ 15일 방송은 당초 예정된 11화 대신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스파이명월’의 한 관계자는 15일 “한예슬의 촬영 거부로 11화 촬영이 완료되지 못했다”며 “15일 방송분은 안타깝지만 스페셜 방송분으로 대체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예슬은 14일 오전 8시경부터 예정됐던 KBS 2TV ‘스파이명월’ 촬영 현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한예슬과 함께 연기하기로 했던 연기자들이 모두 촬영 현장에서 ‘올 스탠바이’ 상태로 대기했지만 한예슬은 결국 제작진과 의견 차를 좁히지 못하고 촬영장에 복귀하지 않았다.

 

한예슬은 현재 연출자인 황인혁 PD의 교체를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제작진의 반발로 양측의 첨예한 대립이 계속되고 있다.

 

베플 :  생방송 드라마의 폐해를 없애기 위해서 가장 좋은 것은 사전 제작이다.그러나 여기에는 많은 문제들이 있어 제작사들이 극히 꺼리고 있다.시청자 반응을 봐가면서 드라마 방향을 바꾸는 일이 다반사로 일어나기 때문에 사전제작은 위험한 도전쯤으로 여겨지고 있다.그러나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서는 위험하지만 꼭 필요한 것이 될 것이다.전체가 무리라면 적어도 반 이상은 미리 제작을 끝내놓는 절충안도 가능하다.그것도 아니라면 적어도 대본만이라도 완성된 상태에서 드라마를 찍어야 할 것이다.

한편 ‘스파이 명월’ 제작사 측은 한예슬이 오늘까지 촬영에 합류하지 않을 경우 업무방해로 형사고발 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 이 기사는 뉴스몬(http://newsmon.net)에 기고한 것으로 본인이 작성한 것임을 밝힙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