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 국내진출, 매끈한 다리의 日 걸그룹이?

연예

by 편집국장 2011. 7. 14. 04:12

본문

도미노 국내진출 소식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아이돌 걸 그룹 결성 시스템과는 달리 자립형으로 만들어진 일본 걸 그룹 도미노(마유, 유우미, 시오리)가 ‘고 걸’(GO Girl)을 들고 13일 한국을 방문합니다.

이번에 도미노의 한국 진출곡 ‘고 걸’은 가수 비의 곡 ‘ONLY YOU’와 ‘YOU’, 그리고 슈프림팀의 ‘그 때’를 작곡한 DEEZ의 곡으로 일본 발매에 앞서 13일 국내에서 먼저 음원을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오프닝 및 엔딩곡이 수록되어 있는 ‘U can do it!’ 싱글도 디지털로 동시 발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09년 디지털 싱글 ‘Don’t STOP DA MUSIC!’로 데뷔한 도미노는 한국의 기획사 시스템에서 나온 아이돌과는 달리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같이 다닌던 댄스 스쿨에서 만난 인연으로 지금의 도미노를 결성하게 됐습니다. 자신들이 팀을 만들고 스스로 춤을 추며 노래를 해오던 이들은 소니 뮤직 오디션에 합격해 메이저에 데뷔한 것입니다. 이후 4장의 싱글을 냈으며 이번 5번째 싱글 ‘고 걸’을 발표하게 된 것입니다.

도미노는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국내 진출 첫 무대를 선보이며, 이후 8월 3일 일본에서 ‘고 걸’ 활동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색다른 방법으로 결성된 걸그룹이니만큼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됩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은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