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블로형 출연정지, 온 가족이 학력 논란?

연예

by 편집국장 2010. 7. 20. 10:22

본문


타블로형 출연정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타블로에 이어 학력 논란을 불러 일으켰던 EBS '스타잉글리시' 진행자인 타블로의 형 이선민(영문명 데이브 리)의 방송 출연 중단됐습니다.

EBS는 "그동안 논란을 불러왔던 이선민씨의 학력과 학위의 진위와 관계없이 19일부터 이선민씨의 출연을 중단시키기로 결정하고, 그동안 방송됐던 이씨의 프로그램 다시보기도 모두 삭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공신력있는 기관인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 현지 조회와 검증을 의뢰해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지만, 이씨가 논란 과정에서 이미 진행자로서의 권위를 잃었다"며 "더 이상 시청자의 신뢰를 받지 못하게 돼 프로그램을 계속하는 것이 시청자 권익 보호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해 프로그램 진행을 중단시키기로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EBS 한 관계자는 "이선민씨가 그동안 시청자의 의혹제기에 겸허하게 응대하기 보다는 불성실한 태도로 일관해 논란을 증폭시키고, 시청자들의 불만을 가중시켜 왔다"며 "EBS 강사들은 보다 엄정한 도덕적 자세와 교육자적인 태도를 견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역설했습니다.

이로서 서울대를 졸업했다고 주장했던 타블로의 아버지 이광부, 코넬대를 졸업했다고 주장한 이선주에 이어 본인과 형 이선민씨까지 학력 위조 논란을 불러일으키면서 온 가족이 전부 학력 위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세상에 영원한 거짓말은 없습니다. 하루 빨리 진실이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 저작권에 대한 내용 본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