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메론 디아즈, 젊음 유지의 비결은 섹스?

연예

by 편집국장 2017. 11. 27. 19:38

본문


카메론 디아즈가 젊음을 유지하는 방법을 섹스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매거진 보그(Vogue) 영국판 6월호 인터뷰에서 카메론 디아즈는 “(남자들과의) 많은 잠자리가 젊게 사는 비법이다”고 깜짝 고백했습니다.

이어 “섹스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하다. 건강하고 자연스런 현상이다. 우리가 지금 이곳에 있을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네요.

이와 함께 디아즈는 성형 수술에 대한 부정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성형 수술을 반대한다”면서 “(수술을 하게 되면) 더 멋있어지고 좋아 보이긴 하겠지만 지금으로서는 그 어떤 것도 하지 않을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더해 자신의 연애 생활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디아즈가 현재 만나고 있는 데이트 상대는 세계 최고의 프로야구 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뉴욕 양키즈)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죠. 로드리게스는 지난해 12월 할리우드 여배우 케이트 허드슨과 결별한 바 있습니다.

한편 카메론 디아즈는 모델 출신 할리우드 배우로 지난 1994년 영화 ‘마스크’에서 짐 캐리의 상대역으로 출연하면서 스타로 발돋움했습니다. 최근에는 톰 크루즈와 함께 호흡을 맞춘 신작영화 ‘나잇&데이(The Knight And Day)’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