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두산 천지괴물 출몰, 지구종말의 징조?

시사

by 편집국장 2009. 9. 9. 01:21

본문

 
 백두산에 천지괴물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관광객에 의해 천지연에서 유유히 헤엄치고 있는 한 물체가 사진에 찍혀 그 생물체의 정체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사진은 지난 3일 백두산 천지로 친구들과 관광을 나선 관광객이 찍은 사진으로, 사진 상에서 약 2cm 정도 크기의 생물체가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2007년 10월에도 KBS 1TV '과학카페'에서 백두산 천지 괴물이 목격돼 그 정체를 추격에 나선 바 있습니다.
당시 괴물 목격자들은 "구불구불 이동하면서 날개가 있는 것처럼 수면을 내리쳤다. 괴물을 안 믿었는데 발견 후 마음이 복잡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천지의 연평균 수온은 영하 7도로 생물이 살기에는 부적합하나, 천지 아래 온천지대가 있는 곳은 괴물이 있을 수 있다고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과거 북한이 천지에 인공 산천어를 양식한 적이 있어 이 괴물이 '산천어떼'가 아니냐는 주장도 있다.
 
 지난 주말에 인터넷을 마비시킨 지구종말론에 이어 괴생물체·초대형 생물체의 발견소식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정말 지구가 멸망하려는 걸까요?ㅋ 


[Issue & Opinion] - 초대형 생물체·괴생물체 잇단 발견, 지구종말의 징조?
[Culture & History/All over the World] - 2m의 초대형 개복치 잡혀 화제…어떤 생물?

(이 글에 일부 포함 된 정보의 출처는 티워(제휴 언론사들 포함)로서 저작권은 픽플커뮤니케이션즈에 있고, 픽플커뮤니케이션즈의 일원인 필자는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