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PM 재범, 탈퇴 6시간만에 미국으로 출국?

연예

by 편집국장 2009. 9. 8. 18:09

본문


 한국비하 논란에 휩싸인 2PM의 박재범이 미국으로 출국했습니다. 팀 탈퇴를 선언한지 6시간만입니다.

 재범은 8일 오후 6시 30분 KE019편을 타고 미국 시애틀로 출국할 예정입니다. 공항에는 약 400여명의 팬들이 출국 3시간 전부터 모여 재범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날 재범을 제외한 2PM의 다른 멤버들은 공항을 찾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재범은 연습생 시절이던 지난 2005년에서 2007년까지 미국판 싸이월드인 '마이 스페이스'에 한국을 비하하는 내용의 글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이에 재범은 사과문을 전했지만 논란은 확산됐고, 결국 팀 탈퇴를 공식 선언했습니다. 

 한편 재범의 2PM 탈퇴에 대한 네티즌들의 의견은 갈리고 있습니다. 사필귀정이라는 의견과 너무 심하다는 의견인데요. 재범의 발언을 비판했던 필자도 탈퇴를 원했던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2PM 팬들이 무조건적으로 재범을 옹호하고, 2PM을 비난하는 글에 대해 욕설을 다는 등의 행동이 오히려 재범에 대한 인식을 더욱 나쁘게 한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에 일부 포함 된 정보의 출처는 티워(제휴 언론사들 포함)로서 저작권은 픽플커뮤니케이션즈에 있고, 픽플커뮤니케이션즈의 일원인 필자는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