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병헌 열애부인, 그럼 이민정은 대체 어떤 관계일까?

연예

by 편집국장 2018. 10. 2. 13:14

본문



이병헌 열애부인에 이민정과의 관계가 다시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병헌 이민정이 열애를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설이 왜 났는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병헌 이민정 소속사 관계자들은 모두 이들의 열애설을 전격 부인했습니다.

이병헌 소속사 관계자는 16일 오전 언론과의 전화통화에서 “이병헌과 직접 통화했는데 열애는 아니라고 부인하더라. 이민정과는 그냥 알고 지내는 연예계 선후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고 강조했다”고 이병헌 이민정 열애 보도를 부인했습니다.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김민숙 대표도 이날 언론과 통화에서 “이민정 본인과 통화를 했다. 최근에 이병헌과 지인 여러 사람과 식사한 적은 있지만 선후배 사이일 뿐 연인은 아니라고 했다”고 이벙현 이민정 열애 보도를 부인하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날 오전 한 매체 이병헌 이민정 열애 보도에 따르면 이병헌 이민정은 영화제 등에서 자연스럽게 만나 지난해 말부터 호감을 갖고 지내오다 올 초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이병헌 이민정 나이 차이는 12살 띠동갑으로, 이병헌 나이는 42세, 이민정 나이는 30세입니다.



[Entertainment/Watching TV] - 이민정 열애설, 이병헌과의 열애설에 강병규 발끈…왜?


[Entertainment/Watching TV] - 이민정 비키니 사진 핫이슈, 해명을 들어보니?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