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품 자동차회사의 자전거들을 소개합니다!

역사&문화/Meet with Cutlure

by 편집국장 2009. 5. 13. 11:07

본문

                                   시보레 자전거 - 많이 팔렸고, 많은 분들이 타고 계십니다.







                                        람보르기니 자전거- 우리나라에서도 판매중입니다.


                              벤츠 자전거 - 벤츠의 로고를 연상시키는 휠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ㅎ



                   지프 자전거 - 체로키라고 써 있네요ㅎ 의외로 디자인은 평범합니다.



               페라리 자전거 - 얼핏보니 카본인 것 같네요ㅋ 그림의 떡이지만 예쁘네요ㅎ



                                     포르쉐 자전거 - 강인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PT크루저 자전거 - 나쁘지는 않은 디자인이네요.



                         BMW자전거 - 접힐 것 같은데 안 접힌다네요. 접히는 모델은 따로 있다네요ㅋ




                                허머 자전거 - 왠지 모르게 튼튼하고 강해보입니다.


                          
                                   
                                             이제 기타 등등을 소개합니다!ㅋㅋ

                                                            캐딜락 자전거

                                                                    혼다 자전거



                                      아우디 자전거 - 농기계 회사와 제휴했나 봅니다.

                                        억울할까봐 진짜 아우디 자전거 공개!ㅋㅋ





                      거의 모든 자동차 브랜드가 자전거도 만들고 있었습니다.
                     첼로같은 자전거 전문 브랜드에 비해 가격대 성능비가 떨어질 수도 있겠겠습니다만 
                     아름다운 디자인과, 강인함 그리고  희소성은 충분히 매력적인 것 같네요.                                  
                     위에 소개한 것들은 실제로 판매되고 많은 사람들이 타고다니는 자전거들이고
                     이미지메이킹에 쓰이는 컨셉 자전거는 따로 있습니다.
                     굉장히 미래지향적이고 독특하죠. 나중에 기회가 되면 컨셉 바이크들도 소개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